‘3대 천왕’ 하니, 고기는 뜯어야 제맛!…‘내숭 제로’ 폭풍 먹방

입력 2016-01-14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XID 하니가 내숭제로 폭풍먹방을 선보인다.

15일(금)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역주행의 신화’ EXID가 출연한다.

EXID는 최근 진행된 ‘백종원의 3대 천왕’ 녹화에 완전체로 출연해 일반인 갤러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휘재는 EXID를 소개하며 “걸그룹 치곤 식단 관리를 안 하는 것 같다”며 과거 하니의 먹방을 언급했고, 이에 하니는 “먹방을 했던 그 방송 음식이 뷔페식으로 차려져 있어 많이 먹었을 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이어 이휘재는 솔지에게 “걸그룹도 술을 마시냐”며 조심스럽게 묻자, 솔지는 오히려 당당하게 “한다”고 답했다. 하지만 곧바로 멤버 혜린이 “솔지 ‘별명’이 술지”라고 폭로했고, 김준현은 “솔지에게서 ‘주당’으로 유명한 코요태 신지의 느낌이 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하니가 직접 ‘먹선수’ 김준현과 함께 ‘커플 먹방’을 선보였다. 하니는 걸그룹의 이미지를 포기하고 양손으로 고기를 뼈째 들고 뜯으며 새로운 ‘먹방요정’의 탄생을 알렸다.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해장국 ‘3종 세트’와 EXID의 뼈해장국 먹방은 15일 밤 11시 25분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