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여진구 “성인된 후 첫 작품, 열심히 하겠다” [공식입장]

입력 2016-01-31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여진구가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 출연을 확정했다.

여진구는 '대박'에서 영조 역을 맡는다. 성인이 된 후 첫 작품이라 기대가 높다.

남건 PD는 "여진구는 많은 연기자들이 어려워하는 복합적인 감정을 본능적으로 포착해 내는 천부적인 자질을 가졌다"며 "어떤 연기자보다도 진지하고 깊은 눈빛을 가진 점이 특히 인상적이었다"고 섭외 이유를 말했다.

이어 "여진구가 보여줄 연잉군, 영조에 대한 해석을 연출자로서 매우 기대하고 있다"며 "성인 연기자로 첫 시동을 거는 작품인 만큼, 의욕 역시 대단해, 여진구만의 연잉군을 완성도 높게 탄생시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여진구는 "성인이 돼 하는 첫 작품이니 잘하고 싶은 마음이 넘치고 많이 흥분된다. 첫 단추 잘 끼울 수 있도록 잘 준비해 열심히 작품에 임하겠다"라고 각오했다.

'대박'은 모든 것을 잃고 타짜가 된 대길(장근석)이 목숨을 걸고 조선의 임금 영조와 한 판 승부를 벌이는 이야기다. 24부작 역사물이다. '육룡이 나르샤' 후속으로 오는 3월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