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양세형 “박나래 때문에 줄담배”…무슨 일?

입력 2016-02-04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양세형 “박나래 때문에 줄담배”…무슨 일?

양세형이 박나래가 자신을 좋아하는 것으로 착각했던 사실을 전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라스클리닉-사랑과 전쟁’ 특집으로 박나래, 양세찬, 장도연, 양세형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양세형은 “박나래가 양세찬을 좋아하는데 마음을 양세형에게 먼저 고백했다는데 사실이냐?”는 질문에 “나래가 나를 보고 부끄러워해서 처음에는 저한테 고백하려는 줄 알았다”며 “그땐 담배를 폈었는데 나가서 줄담배를 피우며 고민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그래서 저는 정말 심각하게 박나래에게 ‘야 편하게 말해봐’ 했고 그 때 내가 아니라 세찬이를 좋아하는 걸 듣게 됐다. 아주 좋았다”고 밝혔다.

장도연 역시 “양세형에게 말하면 고민을 덜지 않을까 싶었는데, ‘좋아하는 사람이 나냐?’라고 한숨을 쉬며 말해 어이없었다”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또한 양세형은 “만약 저라고 했으면 그날 회의를 접고 박나래에 한잔 하자할 뻔 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도 아니고, 내 동생 세찬이랑 잘 되도 그 꼴도 못본다. 너랑 세형이가 잘되면 나가 죽을거다’라고 말해주려 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4MC가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의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고품격 토크쇼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윤우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