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로 돌라온 브레이브걸스, 티저 공개 ‘파격 걸크러쉬 예고’

입력 2016-02-04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5인조에서 7인조로 변신해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4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4일 낮 12시 자체 채널과 브이앱 및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 5명이 합류한 브레이브걸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1분 남짓한 영상은 지게차가 등장해 이름표가 대형 배송품을 옮겨놓는 것으로 시작된다. 배달된 배송품에는 민영, 유정, 은지, 유나, 하윤 등 5명의 새 멤버와, 혜란, 유진 등 2명의 기존 멤버가 전자 파형과 함께 차례로 눈을 뜨기 시작하면서 야심찬 출격을 알린다. 영상에는 7인조로 변신한 브레이브걸스의 화려한 ‘완성체’ 모습도 모두 드러나 눈길을 끌 예정.

멤버들은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섹시 타이즈 의상을 입은 채 쇠로 된 구조물에 올라 파워풀하고 힘있는 포즈를 취한다. 영상은 이후 ‘변했어’라는 문구와 짧고 강렬한 노래 일부가 등장하며 화려하게 마무리된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본격적인 컴백 음원을 발표하기에 앞선 오는 6일 프로듀서이자 소속사 대표인 용감한형제와 함께 SBS ‘사장님이 보고 있다’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