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한동근-최효인, 4승 성공… 명예 졸업에 도전

입력 2016-10-01 17: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듀엣가요제 한동근' 인기 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서 한동근-최효인 팀이 4승에 성공하며 명예졸업에 도전하게 됐다.

지난 30일 오후 MBC TV에서 방송된 '듀엣가요제'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7팀의 치열했던 2라운드 경연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듀엣가요제' 첫 무대는 손승연과 성경모가 엑소의 'LOVE ME RIGHT'을 선곡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첫 무대에 나서는 손승연은 "이번주는 같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본 무대에서 두 사람은 멋진 하모니에 이어 폭풍 랩까지 선보였다.

이어 솔라와 동선호 팀은 채리필터의 '낭만고양이'로 열기를 이어갔고, 조장혁과 김준섭이 올라와 김현식의 '추억만들기'를 선곡하며 슬픔의 감성을 전달했다.

이후 한동근과 최효인 팀이 무대에 올랐다. 두 사람은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로 무대를 시작했다. 한동근과 최효인은 무대에서 뭉클한 노랫말과 깊은 목소리로 청중을 감동시켰다.

무대 이후 한동근과 최효인은 1위였던 손승연-성경모 팀을 제치고 역전에 성공했다. 결국 한동근-최효인 팀은 최종점수에서 한동근·최효인 팀에 밀려 우승에 실패했다.

한편, 이날 '듀엣가요제'에서 4승에 성공한 한동근-최효인 팀은 명예졸업까지 1승을 남겨두게 됐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