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윤형빈-정경미는 쇼윈도 부부” 농담에 폭소

입력 2018-07-06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영미 “윤형빈-정경미는 쇼윈도 부부” 농담에 폭소

MBC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이하 에헤라디오)’의 ‘간큰인터뷰’ 코너에 윤형빈과 그가 제작한 개그아이돌 ‘코쿤’이 출연했다.

5일 방송된 ‘에헤라디오’에서 윤형빈은 “한때 안영미를 너무 미워해 꼭두각시 인형을 만들어서 마음껏 괴롭히고 싶을 정도였다”고 털어놨다.

이에 안영미는 “정경미에게 윤형빈과는 만날 헤어지라고 했다. 개그맨은 안된다”고 충고했었다고 말했다.

윤형빈은 “경미가 안영미만 만나면 2시간 동안 연락이 안되고 나중에 술 취한 채 전화가 되곤했다”며 “지금은 좀 많이 데리고 나가 달라”고 부탁해 스튜디오에 폭소가 터졌다. 안영미는 웃으며 “쇼윈도 부부야”라고 맞장구를 쳤다.

최욱은 윤형빈에게 직접 제작하고 발굴한 개그아이돌을 데리고 나왔는데 돈 많이 들지 않냐고 궁금해했다. 윤형빈은 “100% 자비로 하는데 돈이 많이 든다. 적금을 붓고 있는 셈치고 이 친구들이 나의 노후를 책임진다는 생각으로 하고 있다”고 개그아이돌에게 애정을 표했다.

하지만 안영미는 “아니올시다. 경미 언니가 내 말을 들었어야 했다니까. 시름시름 앓는 정경미가 보인다”라고 말해 출연진 모두 말을 못할 정도로 웃음을 터뜨렸다.

MBC 표준FM(수도권 95.9MHz)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는 평일 저녁 8시 25분부터 10시까지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