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29일 쇼콘(SHOW-CON) 개최 “19일 티켓 오픈” [공식]

입력 2018-10-16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즈원(IZ*ONE)이 쇼콘(SHOW-CON)을 통해 데뷔의 순간을 팬들과 함께한다.

아이즈원은 29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IZ*ONE ‘COLOR*IZ’ 쇼콘을 개최하고 데뷔 무대를 펼친다.

아이즈원 완전체의 데뷔 첫 공식 공연이 될 이번 쇼콘에서 열두 멤버는 이날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및 수록곡 무대 등 다양한 무대를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줄 계획이다.

오프더레코드 측 관계자는 “아이즈원 멤버들은 쇼콘을 찾아준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멤버들의 데뷔 무대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쇼콘의 티켓은 오는 19일 오후 8시 공식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되며, 기타 경로로는 티켓을 판매하지 않는다. 공식예매처가 아닌 기타 방법으로 구매한 티켓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한편,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사진=아이즈원 공식 SNS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