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단신] 17일 시흥 월포초등학교에서 자전거 무상수리 外

입력 2018-10-17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17일 시흥 월포초등학교에서 자전거 무상수리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17일 시흥지점 인근 월포초등학교에서 스피돔 자전거무상수리센터 이동출장수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학생과 지역주민들은 생활자전거 안전점검과 수리는 물론 튜브, 핸들그립, 브레이크, 체인, 페달, 보조바퀴, 변속레버, 스프라켓, 퀵 스탠드, 타이어, 후미등, 벨 등 총 12종의 부품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전거 정비전문가와 정비능력이 검증된 은퇴 경륜선수들이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 120명에게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 경륜경정사업본부 직원 건전화교육 실시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16일 광명 스피돔에서 경주종사원들을 대상으로 직원 건전화교육을 실시했다. 건전화교육은 경륜경정에 근무하는 전 직원 약 95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 대응 및 건전화 역량강화을 위해 총 15차례에 걸쳐 시행하고 있다. 책임도박과 도박중독인식이라는 주제로 회차별 5시간동안 각종 도박중독 사례를 활용한 교육과 쌍방향 토론, 분임토의 등으로 진행된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희망길벗 힐링자전거교실, 고객 대상 도박중독예방교육, 도박중독 예방캠페인 등 다양한 건전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 고객만족경영 위한 직원 CS교육 진행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10월19일과 24일 미사리경정장과 광명 스피돔에서 경륜경정에 근무하는 사무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 실현을 위한 CS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을 위한 주요 상황별 학습 등으로 구성된 CS 매너교육과 상품·서비스·이미지품질 향상을 위한 CS 역량 인식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2017년부터 고객만족경영 실천 강화를 위해 내부 CS 강사를 채용해 고객접점직원을 대상으로 연2회, 사무직원을 대상으로 연1회 CS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