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크롬소프트 골프볼 사은 이벤트 실시

입력 2018-11-07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캘러웨이골프가 2018년형 크롬소프트 골프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쉐브론 볼마커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가 2018년형 크롬소프트 골프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캘러웨이골프 공식 대리점에선 2018년형 크롬소프트(크롬소프트, 크롬소프트 X,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골프볼을 구매한 고객에게 더즌당 1개씩 쉐브론 볼마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접이식 형태의 쉐브론 볼마커는 쉐브론 마크를 세울 수 있어 그린 위에서 골프볼의 마킹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자석이 삽입돼 있어 모자에 부착된 자석과 탈·부착이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2만4000원이다.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3월 첨단 소재 그래핀을 업계 최초로 골프볼에 적용한 2018 크롬소프트를 출시했다. 2018 크롬소프트는 소프트한 타구감과 비거리의 비결인 듀얼 소프트 패스트 코어를 한 차원 더 진화시킨 역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가벼우면서 강도가 높은 그래핀을 아웃코어에 삽입하여 발생한 여유 무게로 이너 코어의 사이즈를 키워 질량을 기존모델대비 약 80% 증가시켰다. 더욱 커진 이너 코어는 운동에너지를 극대화함으로써 볼 스피드가 빨라지고 비거리는 더욱 늘었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2018 크롬소프트는 첨단 소재 그래핀과 소프트볼 시장의 선두 주자인 캘러웨이골프의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으로, 아마추어 골퍼는 물론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더 많은 분들이 2018 크롬소프트 볼의 놀라운 퍼포먼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