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 위의 막걸리’ 손태영 “남편 권상우, 양조 예능 신기해해…내심 기대”

입력 2018-11-07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붕 위의 막걸리’ 손태영 “남편 권상우, 양조 예능 신기해해…내심 기대”

배우 손태영이 첫 야외 예능 ‘지붕 위의 막걸리’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채널A 신규 예능 ‘지붕 위의 막걸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혜영 이종혁 손태영 김조한 유리 등 출연진과 김군래 PD가 참석했다.

손태영은 “처음에 섭외 제안을 받고 ‘술을 못 마시는데 할 수 있을까’ 싶더라. 아예 술 맛을 모르기 때문에 신선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연친화적인 곳에서 힐링하는 생활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로 출연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막상 가보니 조금 힘들더라. 혼자였으면 집으로 가고 싶었을 것”이라면서 “멤버들의 배려 속에 동료애와 성취감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손태영은 “첫 술을 내렸을 때 다같이 긴장하면서도 동시에 기대했다. 첫 번째 찹쌀 막걸리는 정말 맛있었다. 알코올 농도도 심하지 않아서 술을 못 마시는 내게도 잘 맞았다. 술을 못 마시는 분들도 집에서 만들어서 맛보기에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남편 권상우의 반응도 전했다. 손태영은 “남편이 지금 지방에서 촬영 중이라 내가 언제 촬영하러 가는 지도 모른다”며 “내가 술을 못 마시는데도 술을 만드는 것에 되게 신기해한다. 내심 기대도 하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옆에 있던 이혜영은 “손태영이 원래 한 잔도 못 마셨는데 ‘지붕 위의 막걸리’를 하면서 두 세잔은 마실 수 있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지붕 위의 막걸리’는 배우 이혜영, 이종혁, 손태영 그리고 R&B 대디 김조한과 소녀시대 유리 등 막걸리를 사랑하는 연예인들이 자연 속에서 막걸리를 함께 빚으며 생활하는 양조 예능 프로그램이다. 7일 밤 11시 채널A에서 첫 방송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채널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