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1박 2일’ 안김준호팀 vs 김준호팀, 박스 야외 취침 도전

입력 2018-12-16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이 1인용 냉장고 박스로 야외 취침에 도전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지난주에 이어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의 ‘불혹의 꿈’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빈틈 따위 1도 없는 ‘1인용 냉장고 박스’가 포착됐다.

공개된 스틸에는 비엔나 소시지처럼 줄줄이 이어져있는 1인용 냉장고 박스가 담겨 눈길을 끈다. 그 동안 모기망, 1회용 비닐, 스티로폼, 에어캡 등 모두의 예상을 180도 뒤엎는 상상초월 잠자리가 멤버들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바. 이번에는 어떤 잠자리 복불복이 그들을 기다릴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날 ‘1박 2일’ 멤버들과 김준호 후배 개그맨들은 ‘안김준호팀’과 ‘김준호팀’으로 나뉘어 야외 취침에 도전한다. 제작진 또한 많은 인원 참가로 인해 ‘스페셜 잠자리’를 준비, 매서운 한파도 막아줄 강력 보온 에어캡 세트까지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김준호팀’은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는 ‘안김준호팀’에 뼈그맨다운 센스와 브레인-유쾌한 에너지로 똘똘 뭉친 최정예 멤버로 맞선다고. 특히 김준호는 “개그맨 4차 시험보다 어려운데?“라고 호소하면서도 이기기 위한 얍쓰표 전술을 구상하는 가운데 “20명이 자면 장관이겠다”는 데프콘의 강력한 도발이 ‘김준호팀’의 사기에 기름을 들이부었다.

마지막까지 예측불가의 쫄깃한 반전이 펼쳐졌다고 전해져 두 팀의 잠자리 배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과연 패기 넘치는 ‘김준호팀’과 연륜 넘치는 ‘안김준호팀’ 중 냉장고 박스 취침의 영광을 누리게 되는 팀은 오늘(16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