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BS 연예대상’ 박수홍X한고은X김종국, 3MC “신선한 조합” [공식입장]

입력 2018-12-21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8 SBS 연예대상’ 박수홍X한고은X김종국, 3MC “신선한 조합”

‘2018 SBS 연예대상’의 MC에 개그맨 박수홍, 배우 한고은, 가수 김종국이 확정됐다.

먼저 박수홍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못 말리는 ‘불혹의 클러버’로 유쾌한 웃음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했으며,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그동안 ‘SBS 연기대상’ 등 다양한 시상식 MC로 활약했던 만큼 안정적인 진행이 기대된다.

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그려가고 있는 한고은과 ‘런닝맨’과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활약 중인 김종국의 진행도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지상파 연말 시상식 MC는 사실상 처음인 만큼 타사 시상식과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진행을 할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올해 SBS 예능에서 가장 활발히 활약했던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에 대한 기대가 큰 상황.

한편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이 진행하는 ‘2018 SBS 연예대상’은 28일(금) 밤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