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이원일 셰프X유민상, ‘강원도 국수로드’ 킹메이커

입력 2019-01-19 1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2일’ 이원일 셰프X유민상, ‘강원도 국수로드’ 킹메이커

‘1박 2일’에 한식 셰프 이원일과 개그맨 유민상이 ‘강원도 국수로드’ 킹메이커로 나선다.

오는 20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김성/이하 1박 2일)에서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의 ‘강원도 국수로드’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에 멤버들은 데프콘-김종민-정준영의 ‘냉면로드’ 팀, 김준호-차태현-윤동구의 ‘온면로드’ 팀으로 나뉘어 ‘이색(色) 강원도 국수로드’ MD로 깜짝 변신, 강원도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반백 년 전통 맛집을 탈탈 털 예정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원일 셰프와 개그맨 유민상이 ‘강원도 국수로드’ 판도를 뒤집을 킹메이커로 나선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더욱이 ‘셰프계 먹방 황태자’이자 ‘복을 부르는 먹방 스킬’로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원일 셰프와 ‘연예계 대표 먹방신(神)’ 유민상이기에, 이들이 ‘냉면로드’ 팀과 ‘온면로드’ 팀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어떤 미(美)친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원일 셰프가 “제 맛집노트를 꺼내야겠군요”라며 자신이 직접 발품을 팔아 먹어 본 맛집 인증 노트를 공개한다고 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는 후문. 과연 이원일 셰프의 강력 추천 맛집은 어딜지, 이에 맞서 ‘걸어 다니는 맛집 앱’ 유민상은 그 동안 먹방을 통해 갈고 닦은 깊은 내공의 ‘맛잘알’ 면모를 어떻게 뽐냈을 지 관심을 더한다.

이원일 셰프와 개그맨 유민상의 하드캐리로 ‘강원도 국수로드’의 판도가 뒤집힐 지는 오는 20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매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