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클라시코] 레알 마드리드-바르셀로나, 국왕컵 4강 1차전서 무승부

입력 2019-02-07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알 마드리드 vs FC 바르셀로나.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최고의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와 FC 바르셀로나가 엘클라시코에서 한 골 씩을 주고 받은 끝에 결국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7일(한국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캄프 누에서 열린 2018-19시즌 스페인 국왕컵(코파 델 레이) 4강 1차전에서 맞붙었다.

프리메라리가와 챔피언스리그 경기는 아니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바르셀로나의 맞대결인 엘클라시코는 언제나 큰 관심을 모은다.

선제골은 레알 마드리드가 전반 6분 만에 터트렸다. 왼쪽에서 넘어온 크로스를 카림 벤제마가 문전으로 넘겼고, 바스케스가 골을 터트렸다.

전반은 결국 레알 마드리드의 1-0 리드로 마무리됐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후반 초반에 1-1 동점골을 터뜨리며 균형을 맞췃다.

바르셀로나는 0-1로 뒤진 상황에서 후반 12분 수아레스의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온 뒤 말콤이 재차 슈팅을 해 레알 마드리드의 골문을 갈랐다.

양 팀은 결승골을 넣기 위해 접전을 펼쳤지만, 결국 더 이상의 골은 터지지 않았다. 양 팀은 1-1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제 양 팀은 오는 28일 오전 5시 레알 마드리드의 홈구장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차전을 펼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