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워너원, 합숙 끝나…10명의 형제를 잃어버린 듯” [화보]

입력 2019-02-08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진영 “워너원, 합숙 끝나…10명의 형제를 잃어버린 듯”

워너원 배진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배진영은 최근 패션 매거진 얼루어 2월호를 통해 스무 살을 기념하는 성인식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그는 꽃과 함께 잘생긴 외모를 뽐내며 감춰둔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고.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배진영은 “워너블에게 정말 고맙다. 함께 고생한 우리 멤버들에게도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다. 회사 스태프분들에게도. 부족한 저와 함께해줘서 정말 고맙다. 끝이 아니라 또 다른 시작이니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해서 그 동안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 싶다”고 말하며 지난 워너원 활동을 회상했다.
이어 합숙생활이 끝나 아쉽지 않느냐는 질문에는 “10명의 형제를 갑자기 잃어버린 느낌이다. 외롭고 심심하다. 역시 떨어지면 소중함을 아는 것 같다. 숙소 거실로 나가면 늘 멤버들로 북적북적했는데, 이제는 자고 일어나서 거실로 나가보면 텅 비어 있다”며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올해 새로운 계획으로는 “하루 빨리 팬들을 만나고 싶지만, 아직은 구체적으로 이야기할 단계가 아니다. 준비 중에 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싶다. 이렇게 차근차근 성장해서 인정받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얼루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