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민남편’ 다시보기 열풍…안정환 특집 클립 재생수 폭발

입력 2019-02-08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궁민남편’ 다시보기 열풍…안정환 특집 클립 재생수 폭발

‘궁민남편’이 안방극장에 다시보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MBC 일밤 ‘궁민남편’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한층 폭넓은 시청자들이 다섯 남편의 꿀잼 매력에 빠져들어 1회부터 다시 찾아보는 정주행 열풍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

이 같은 뜨거운 추세의 중심에는 다채로운 일탈에 도전하는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의 꿀잼 케미가 자리하고 있다. 이들은 회가 거듭될수록 가슴 속에 묻었던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위로하고 때로는 더 짓궂게 장난을 치며 시청자들이 편하게 볼 수 있는 유쾌한 재미를 선물한다.

다섯 멤버가 만장일치로 정한 회칙대로 각자가 하고 싶은 것들을 하나씩 이뤄가는 룰 역시 언제나 새로운 볼거리를 안긴다.

힙합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첫 축구 경기 직관, 역대급 재미의 백패킹, 옛 추억의 향수를 자극한 감동의 소울푸드, 낚시, 놀이동산, 처음으로 함께 맞이한 크리스마스와 새해, 자연인 특집, 파이팅 넘친 차박 특집 등 각자가 오래전부터 염원하던 것들을 다 같이 도전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웃음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

지난 주 방송된 안정환 특집은 월드컵 레전드 ‘안느’의 클라스를 입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6.9%(닐슨 수도권 가구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8.8% 까지 경신했다.

그가 달리는 차안에 공을 골인시킨 순간과 35m 떨어진 농구 골대에도 골을 성공시킨 장면이 담긴 영상은 일주일이 채 지나기도 전에 각각 SNS에서 13만회와 28만회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 방송 직후에는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도 ‘궁민남편’이 1위를 장악했고 ‘안정환’, ‘차인표’ 등도 이름을 올려 그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궁민남편’ 관계자는 “다섯 남편이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에 도전하고 여기서 보이는 소탈하고 친근한 매력을 다양한 연령층에서 재밌게 봐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 이번 주에도 색다른 재미로 찾아갈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MBC ‘궁민남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