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힙한 '킬빌' 노래방! YDG까지 푹 빠진 비와이의 발라드?

입력 2019-02-12 1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세상에서 제일 쎈 래퍼들이 감수성 폭발하는 발라드 가수로 변신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에서 역대급 힙(hip)한 노래방을 오픈, 힙합계를 넘어 발라드계(?)를 꽉 쥐게 된 아티스트들의 반전 매력이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조별 순위전인 2차 경연을 앞둔 래퍼 6팀은 노래방 기계를 이용해 경연 순서 정하기에 돌입한다. 이에 처음으로 ‘킬빌’에서 랩이 아닌 발라드가 흘러나오는 기이한 광경이 펼쳐질 예정이다.

7년 동안 노래방에 가지 않았다는 제시는 생각지도 못한 노래방 미션을 맞닥트리고 멘붕을 겪는가 하면 “잘 불러야 하나? 잘 부르면 재미없거든”이라며 여유를 부리던 리듬파워 행주는 능청스러운 무대매너로 같은 멤버들마저 고개 숙이게 만들었다는 웃픈 후문이다.

또한 누군가의 앞에서 노래를 거의 하지 않았던 비와이가 ‘킬빌’ 최초로 발라드 실력을 공개, YDG 역시 묘한(?) 눈빛을 보내며 빠져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열창에도 불구하고 0점을 받는 굴욕을 맛 본 래퍼까지 등장했다고 해 카리스마 넘치는 아티스트들을 단숨에 봉인해제 시킨 노래방 에피소드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웃음버튼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킬빌’은 이번 방송에서 두 팀으로 나눠 경쟁한 후 각 팀의 최하위 래퍼들이 탈락하는 조별 순위전을 실시, 더욱 살벌해진 래퍼들의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과연 탈락의 고배를 마실 아티스트 팀은 누가 될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 3회는 오는 14일(목)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더불어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