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나혼자산다’ 기안 84, 회식으로 알아본 직원들 속마음

입력 2019-02-15 13: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나혼자산다’ 기안 84, 회식으로 알아본 직원들 속마음

기안84가 직원들을 위해 큰마음 먹고 한턱내는 자리를 마련한다.

15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직원들과 함께 회식하며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내뱉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기안84는 엉뚱한 시무식과 사훈식을 마치고 회식을 위해 중국집을 향한다. 요리를 시켜 먹어도 된다는 그의 말에 감탄하다가도 사장의 옆에 앉으려 하지 않는 직원들의 눈치 싸움에 기안84가 쓰디쓴 웃음을 지어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조기 퇴근에 신난 직원들의 쏟아지는 요리 주문에 기안84는 동공 지진을 일으키다가도 정신을 붙잡고 직원들을 다독이는 사장의 면모를 뽐낸다.

또한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이야기하고 직원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시간을 갖는다고 해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에 직원들은 회사의 불편함이 아닌 감동적인 소원을 말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후 직원들은 기안84가 묘사하는 본인의 캐릭터에 발끈하는가 하면 사장의 현실적인 고민에 귀를 기울이면서 함께 해결하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함을 이어간다. 특히 직원들이 직접 느낀 대표 기안84의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고 해 본 방송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기안84의 회식 에피소드는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