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사로잡은 라미 말렉, ‘보헤미안 랩소디’→‘빠삐용’ 이어가나

입력 2019-02-25 16: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Getty Image/이매진스

오스카 사로잡은 라미 말렉, ‘보헤미안 랩소디’→‘빠삐용’ 이어가나

배우 라미 말렉이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보헤미안 랩소디’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가운데, 그의 또 다른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빠삐용’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로 달하고 있다.

영화 ‘빠삐용’의 또 다른 주인공 ‘라미 말렉’이 24일 오후(현지 시간) 미국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진행된 제91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보헤미안 랩소디’로 골든 글로브, 미국 조합상 등 해외 유수의 영화제와 시상식을 휩쓴 라미 말렉이 이번 2019 아카데미 남우주연상까지 받으며,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라미 말렉의 아카데미 수상 소식과 함께 오는 27일 개봉 예정인 영화 ‘빠삐용’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빠삐용’은 ‘보헤미안 랩소디’에 이어 라미 말렉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첫 영화로서 국내 개봉 확정 후 일찍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특히, 정식 개봉 전 진행된 ‘FREE덤’ GV 시사 및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 모두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확인한 바 있어, 이번 라미 말렉의 아카데미 수상 소식은 그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 1,3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를 바탕으로 한 영화 ‘빠삐용’은 1973년작보다 더욱 사실적으로 그려낸 오리지널 스토리를 보여준다. 라미 말렉과 함께 찰리 허냄 또한 이전작보다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극을 이끌어가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라미 말렉의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빠삐용’은 오는 2월 27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