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강민경의, 강민경에 의한, 강민경을 위한 발라드 ‘사랑해서 그래’

입력 2019-02-27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신곡] 강민경의, 강민경에 의한, 강민경을 위한 발라드 ‘사랑해서 그래’

듀오 다비치 강민경이 오늘(27일) 저녁 6시 데뷔 11년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는 강민경의 강점인 감성적인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추억하는 이별 뒤의 이야기를 노래한다.

강민경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오롯이 녹여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강민경이 직접 출연해 사랑부터 이별까지의 과정을 아련하고 쓸쓸하게 연기했다.

'강민경 1집'은 강민경이 데뷔 11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강민경의 색깔을 오롯이 담아냈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강민경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다룬 '스물 끝에', 사랑 앞에서 이기적이 되는 나를 표현한 'SELFISH', 청아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팝 장르의 '말해봐요', 순수했던 시절을 노래한 '너여서(My Youth)'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다비치로 큰 사랑을 받은 강민경이 싱어송라이터로서도 대중들의 감성을 어루만질 수 있을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