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이용진 ‘남다른 촉+깜찍 하극상’vs김종민 ‘어그로 백단’

입력 2019-03-02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 외계인들과 원시인들이 펼치는 ‘외계인을 찾아라’ 게임이 뒤통수 치는 반전과 숨멎을 오가는 ‘배꼽 스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김성/이하 1박 2일)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인턴 이용진이 전라남도 고흥에서 펼치는 ‘타임머신 타고, 고흥!’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이 날 멤버들은 야외 취침 복불복을 앞두고 의심과 일격을 폭발시키는 ‘외계인을 찾아라!’ 게임을 벌인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에 이뤄진 ‘외계인을 찾아라!’ 게임은 서로를 향한 끝없는 의심과 눈치력 100%를 발동시키는 숨멎 상황 속 모두의 뒤통수를 제대로 치는 반전과 사이다 역습이 제대로 터졌다는 후문. 특히 김종민과 인턴 이용진의 남다른 촉과 어그로 행동이 매 순간 심장 쫄깃한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용진은 “제 15년 개그 인생 걸겠습니다”라는 당찬 포부와 함께 멤버 누군가를 과감히 지목하는 결단력, “너가 외계인이야”라며 급한 나머지 개그맨 선배 김준호를 반말로 지명하는 깜찍한 하극상을 벌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김종민은 자신 빼고 모두가 외계인이라는 ‘모두까기 신바(신나는 바보)’로 변신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특히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불가 전개 속 한 멤버로 몰아가는 만장일치 아웃과 여론몰이는 물론 심리전 교란까지 일으키는 등 좌불안석 상황이 연달아 펼쳐졌다는 후문. 이와 함께 모두를 카오스에 빠트린 진짜 외계인은 누구였을지 본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과연 야외 취침을 피할 최후의 승리 팀은 어딜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멤버 모두의 숨멎을 유발한 ‘외계인을 찾아라!’ 게임 결과는 오는 3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잡고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