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이사배 출연…퀴즈 실력은 어떨까

입력 2019-03-06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외국인’ 이사배 출연…퀴즈 실력은 어떨까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3월 6일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에서는 ‘안구 연기의 1인자’이자 학창시절 전교 회장을 맡은 배우 김민교,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한 가수 박재정, 그리고 최정상급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해 <넘버 원> 특집으로 꾸며진다.

210만의 채널 구독자를 거느린 국내 최고의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는 손꼽히는 실력과 다양한 콘텐츠, 그리고 풍부한 메이크업 지식을 바탕으로 뷰티 꿀팁을 전수하며 업계 1인자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커버 메이크업으로 아이유, 화사, 인기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김주영 쓰앵님’을 완벽히 복사해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대한외국인 팀의 모에카는 "한국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서, 영상을 보고 자주 따라 한다. 실물을 직접 보니 두근두근하다"며 남다른 팬심을 고백하기도 했다.

또한 이사배는 최근 음반 발매 및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특유의 센스 있는 입담을 발휘, 이틀 동안 실검 1위를 장악하며 놀라운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팀장 박명수가 “이사배 씨는 분장계의 지니어스다. 용만MC의 얼굴도 반쪽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말문을 열자, 이사배는 “블랙으로 백(Back)을 두고, 블랙으로 턱을 칠하면(?) 된다”고 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했다고.

본격적인 퀴즈에 앞서 이사배는 “눈썰미가 있어서 액자 퀴즈에 자신 있다. 10단계까지 가보겠다”며 당찬 각오를 밝혔다. 그녀의 톡톡 튀는 발랄함과 특유의 에너지에 대한외국인들 역시 긴장을 늦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각 분야의 넘버원들로 꾸려진 한국인 팀에 맞서 대한외국인 팀에서도 ‘지식의 끝판왕' 타일러 라쉬가 최연소 10단계의 주인으로 나서 막강한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최고의 실검 장악력을 가진 이사배가 과연 퀴즈 실력으로도 화제성을 입증할 수 있을지는 3월 6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