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TEAM(원팀), 메인댄서 제현 트레일러 공개…꽃소년의 춤선

입력 2019-03-08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1TEAM(원팀), 메인댄서 제현 트레일러 공개…꽃소년의 춤선

신인 그룹 1TEAM(원팀)이 제현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8일) 공식 SNS와 V LIVE 채널을 통해 '1TEAM'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 네 번째 주자 제현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제현은 화원 속에서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훈훈하고 부드러운 꽃소년의 비주얼로 '널 기다리고 있었어'라는 듯 미소를 지어 영상을 보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제현은 '1TEAM'의 메인 댄서이자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를 가진 멤버로 데뷔 전 프로젝트 ‘팀라웍즈(TEAM LWZ)’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연습 영상을 올리는 등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시켜왔다.

'1TEAM'은 '각기 개성 있는 하나 하나의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라는 뜻으로 작년 1월 종영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루빈과 뛰어난 랩, 춤 실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춘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1TEAM'의 소속사인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화의 신혜성과 이민우의 소속사로, 현재진행형 최장수 아이돌그룹 신화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으며 지난 5일부터 '1TEAM'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기대감을 높여오고 있다.

'1TEAM'은 오는 3월 27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