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2019년형 스탠드백 컬렉션 선보여

입력 2019-03-08 16: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이틀리스트 2019년형 신형 스탠드백. 사진제공|아쿠쉬네트코리아

타이틀리스트가 2019년형 신형 스탠드백 ‘플레이어스 컬렉션’ 3종과 ‘하이브리드 컬렉션’ 2종을 선보인다. 두가지 신형 스탠드백 컬렉션은 골퍼들의 라운드 경험에서 우러난 피드백을 투영했다. 또한 타이틀리스트만의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 완성도 높은 마감을 적용하며 열정적인 골퍼의 라운드를 완벽하게 지지할 수 있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컬렉션은 열정적인 골퍼들이 기대하는 우수한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는 물론, 극대화 된 수납력과 내구성 및 더욱 경량화된 중량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한데 모았다. 플레이어스 컬렉션은 플레이어스 4 플러스(Players 4 Plus), 플레이어스 4 스테이드라이 (Players 4 StaDry), 플레이어스 4 플러스 스테이드라이(Players 4 Plus StaDry) 등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타이틀리스트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카트백과 스탠드백의 장점만을 한데 합친 제품이다.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의 가벼움과 다재다능함은 물론, 어패럴 포켓을 하나 더 추가해 두 배로 넉넉해진 수납공간을 제공, 라운드 시 소지품을 보다 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카트 스트랩이 통과할 수 있는 터널을 별도로 장착해 카트에 실었을 때도 귀중품 포켓의 소지품을 손쉽게 꺼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타이틀리스트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투입구 개수에 따라 하이브리드 14와 하이브리드 5로 구성된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