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마카오 호캉스 한정 특가 출시

입력 2019-03-15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는 마카오 유일 풀서비스캐리어(FSC) 에어마카오, 갤럭시호텔 체인 5성급 호텔 오쿠라 마카오와 함께 마카오 한정 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내일투어의 마카오 호캉스 한정 특가 이벤트에서는 ‘마카오 오쿠라 금까기’ 상품을 25만원 할인가로 특별 제공한다. 2월 내일투어 마카오 옴니버스 원정대가 이용한 에어마카오, 호텔 오쿠라 마카오 결합 상품으로, 예약 인원에 따라 마카오타워 입장권과 360카페 애프터눈티 식사권을 1인 1매씩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마카오는 비행시간이 짧은 대표적인 여행지로 주말을 이용해 2박4일의 스케줄로 다녀올 수도 있다. 에어마카오는 저비용항공사(LCC)와는 달리 정규 기내식과 무료수하물 위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탑승자 여권과 에어마카오 보딩패스만 제시하면 마카오 시내 주요 관광지에서 특별한 할인과 바우처, 기념품 등도 받을 수 있다. 호텔 오쿠라 마카오는 갤럭시 호텔 무료 셔틀을 이용해 쉽게 갈 수 있다. 무료 셔틀은 마카오 공항, 마카오 페리 터미널, 타이파 페리 터미널 3곳에서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내일투어의 개별자유여행 브랜드 금까기는 여행 준비 단계부터 여행 이후까지 전문 코디네이터가 세부 사항들을 꼼꼼하게 체크해 초보여행자나 혼행족도 부담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