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공동 마케팅 협약을 맺은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왼쪽)과 김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9/03/18/94616912.1.jpg)
18일 공동 마케팅 협약을 맺은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왼쪽)과 김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KT스카이라이프를 온라인 판매 운영대행사로 지정하고, 18일 서울 상암동 KT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 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이사와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앞으로 양사는 상품과 서비스 협력으로 시장개척 및 확대를 도모하고, 하이원리조트의 레저상품과 KT스카이라이프의 다양한 마케팅 자원의 결합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상호 협력한다. 또한 KT스카이라이프는 자회사인 스카이티브이 채널인 스카이트레블, 스카이스포츠 등에서 하이원리조트를 포함한 강원도 관광지 소개 등의 프로그램을 제작·방영한다.
협약식에서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이사는 “지난해 워터월드의 개장에 이어 올해는 하이원루지, 탄광문화공원 등의 새로운 즐길거리를 확충하고 있다”며 “KT스카이라이프가 보유한 다양한 마케팅 자원과 만나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