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믿고 보는 배우들의 따뜻한 앙상블로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끌며 25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증인’이 안방 극장을 찾아간다.
‘증인’은 19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및 디지털케이블TV, 구글플레이, 네이버, 카카오페이지, 곰TV, 씨츄, TVING, pooq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증인’은 정우성, 김향기를 비롯 이규형, 염혜란, 장영남, 박근형 등 연기파 배우들이 선보인 열연과 시너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 스토리로 전 세대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끈 바 있다.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증인’의 따스한 온기를 전하며 안방극장까지 뜨거운 입소문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