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봄의 새 솔로 싱글 앨범 ‘Spring(봄)’의 타이틀곡 ‘봄(Feat. 산다라박)’ 뮤직비디오가 지난 24일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티저 영상 공개 당시부터 화제가 됐던 ‘봄’ 뮤직비디오는 한층 더 우아해지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박봄의 모습, 피처링에 이어 뮤비에도 함께 출연한 산다라박의 모습 등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팬들의 핫한 반응에 힘입어 ‘봄’ 뮤직비디오는 빠르게 1000만뷰 고지를 밟았고,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네티즌들의 잇따른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새 앨범 ‘Spring(봄)’과 함께 솔로로 전격 컴백한 박봄은 타이틀곡 ‘봄’으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및 아이튠즈 11개국 K-POP 송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뷰까지 돌파하는 등 오랜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23일과 24일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비공개 단독 팬사인회를 개최한 박봄은 양일간 특급 팬서비스를 펼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박봄은 3월 24일 자신의 생일에 첫 솔로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데 이어 ‘봄’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뷰까지 정복하며, 그 어느 때보다 뜻 깊은 생일을 보냈다.
박봄은 많은 사랑에 힘입어 디네이션과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케이웨이브 유씨(KWAVE UOOSEE)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타이틀곡 ‘봄’ 커버 챌린지 콘테스트도 개최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통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디네이션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