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포츠 위클리 프로그램 ‘스포츠 투나잇’ 신설…김민형 아나 진행

입력 2019-03-25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스포츠 위클리 프로그램 ‘스포츠 투나잇’ 신설…김민형 아나 진행

SBS는 스포츠 전 종목을 아우르는 본격 스포츠 매거진 프로그램 ‘스포츠 투나잇’을 신설한다.

오는 3월 25일 SBS가 야심차게 준비한 위클리 스포츠 프로그램 '스포츠 투나잇'이 첫선을 보인다. 주간 스포츠 소식과 함께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스포츠 투나잇'은 SBS ‘슈퍼 루키’ 김민형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스포츠팬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된 '스포츠 투나잇'은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했다. 스포츠계 주요 뉴스와 이슈를 전달하는 <투나잇 브리핑>, 지난 한 주간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은 경기를 재조명하는 <주간 빅매치>, 스포츠 스타들의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인터뷰 코너 <스포츠 톡톡> 그리고 스포츠 마니아들의 향수를 자극할 <명승부 리턴즈>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

여기에 각 종목 담당 기자와 해설위원이 출연하여 전문성과 깊이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첫 방송에서는 야구 전문 SBS 이성훈 기자와 축구 전문 장지현 해설위원이 출연한다.

25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SBS ‘스포츠 투나잇’은 매주 월요일에서 화요일로 넘어가는 밤 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