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아이더클래스 2019’ 트리클라이밍 참가 모집

입력 2019-03-25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문강사진 중심 소수정예 아웃도어스포츠체험활동 ‘아이더클래스’
4월13일, 자연과 공감할 수 있는 ‘트리클라이밍’ 클래스 진행
전문적인 프로그램 구성과 색다른 체험 제공으로 호응도 높아


경험과 가치를 우선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체험형 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나가는 브랜드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간다는 측면에서 업계를 불문하고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스포츠와 레저 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클래스 프로그램을 마련하며 소비자 마음잡기에 나서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전문강사진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더클래스 2019’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이더클래스가 이번 시즌 야심차게 준비한 ‘트리클라이밍’은 숲과 교감하는 친환경 액티비티다. 로프 클라이밍 기술을 이용하여 나무를 오르고 나무 사이를 이동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이색적인 스포츠로,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트리클라이밍은 4월13일에 진행된다. 자연과 만나는 새로운 스타일의 클라이밍을 배워보고자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아이더 공식 블로그를 통해 3월3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3일에 개별 통보한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일상에서 즐기는 아웃도어는 물론 색다른 스포츠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는 더욱 재미있고 다양해진 ‘아이더클래스’를 구성했다”며 “아이더클래스를 통해 이색적인 경험은 물론 전문적인 배움의 기회를 잡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