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빅이슈’ 한예슬, 성접대 피해자 박신아 구했다

입력 2019-03-29 0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빅이슈’ 한예슬, 성접대 피해자 박신아 구했다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박수진) 한예슬이 성접대 피해자인 박신아를 구했다.

최근 국내 연예계 상황과 흡사해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빅이슈’는 지난 28일 동시간대 시청률 2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 수도권기준(이하동일)으로 각각 3.6%(전국 3.3%)와 3.5%(전국 3.6%)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잠에 들었던 수현(한예슬 분)이 악몽을 꾸다가 깨는 장면, 이와 동시에 서희(박신아 분)이 석주(주진모 분)의 숙소에서 잠을 깬 뒤 미음을 먹는 가 하면 이후 다시금 힘을 내는 모습에서 시작되었다.

날이 밝고, 수현은 거액의 돈을 내밀며 회유를 시도하는 서희의 소속사 대표 흥순(박영선 분)을 향해 기사를 내겠다고 당당하게 대응하고, 석주가 찍은 사진을 따로 마련해놓기도 했다. 그리고는 서희를 자신의 집에 머물게 한 수현은 그녀를 챙겨주며 직접 인터뷰하더니 이어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한다”라는 조언까지 했던 것.

그러다 수현은 공대표(김동균 분)의 회사로 이적하려던 서희가 남검사에 의해 납치된 사실에 불안해했다. 그러다 수현의 운전기사인 김선수(이관훈 분)가 그녀를 구해내고, 형준(김희원 분)의 ‘이슈를 이슈로 덮는’ 언론플레이 덕분에 남검사를 파멸시키기도 했다.

‘빅이슈’는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다. ‘용팔이’를 집필한 장혁린 작가와 ‘신의 선물 - 14일’을 연출한 이동훈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