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나 혼자 산다’ 한혜진 등장, 성훈에게 모델 워킹 가르친다

입력 2019-03-29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나 혼자 산다’ 한혜진 등장, 성훈에게 모델 워킹 가르친다

MBC '나혼자산다' 성훈이 톱모델 한혜진에게 워킹 수업을 받는다.

오늘(29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모델 수강생으로 변신한 성훈의 끝도 없는 도전기가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전한다.

‘나 혼자 산다’의 공식 도전 매니아(?) 성훈은 워킹 수업을 받기 위해 한혜진을 찾아간다. 고통스러운 필라테스까지 감행하며 자세 교정을 위해 힘썼던 것도 패션위크 무대를 위한 노력이었던 것. 꽃미남 한류스타에 이어 모델의 자리까지 넘보는 맹활약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성훈은 톱모델 한혜진의 철저한 가르침 아래 걸음, 눈빛, 포즈 하나 하나까지 1:1 특강을 받으며 각고의 노력을 펼친다고. 그러나 6년 전 런웨이에 섰던 과거가 있었다고 밝힌 그는 현란한 오리 스텝(?)을 선보이며 한혜진을 기겁하게 만든다고 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이에 “더 불량하게!”를 외치며 혹독한 연습을 거듭한 한혜진의 특단의 조치에 환골탈태한 모델 경단남(경력 단절 남성) 성훈의 워킹이 공개된다고 해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무한 자극하고 있다.

이처럼 끝없는 챌린저 성훈의 좌충우돌 모델 도전기는 오늘(2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