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콘서트, 오늘(18일) 티켓예매 오픈…전쟁 예고

입력 2019-04-18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효신 콘서트, 오늘(18일) 티켓예매 오픈…전쟁 예고

가수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티켓 예매가 오늘(18일) 시작해 치열한 ‘피켓팅’을 예고했다.

오는 6월 29일(토)부터 약 3주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리는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는 오늘(18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하며 선예매분 단시간 매진에 이은 또 한번의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 예매 가능한 공연 회차는 6월 29일(토), 6월 30일(일), 7월 5일(금) 공연분이다.

앞서 박효신은 지난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본편 영상을 공개하며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단순한 남녀 간의 사랑이 아닌 세대와 성별을 넘어서 세상 모든 것에 대한 포괄적인 사랑을 그리고 있어, 이번 공연에 대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또 이번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는 박효신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공연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 완벽히 새로운 시도가 담긴 무대와 공연으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라 그 어느 때보다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박효신이 그 동안 쌓아온 역량과 감각을 집약해 전무후무한 무대 연출로 국내 솔로가수는 최초로 올림픽체조경기장 역사상 가장 많은 관객인 10만여명을 열광케 할 예정으로 공연계의 역사를 다시 쓸 전망이다.

오늘 1차 티켓 오픈에 앞서 지난 15일(월) 공식 팬클럽을 대상으로 진행한 선예매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이날 선예매 공식 티켓 예매처인 인터파크티켓의 서버가 일시 지연되는 등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입증했다. 선예매 이후에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선예매 성공 후기와 예매 팁을 공유하는 등 티켓 전쟁에 대비하는 팬들의 움직임도 활발하다. 6월 29일(토), 6월 30일(일), 7월 5일(금) 공연분의 좌석 티켓이 오픈 되는 오늘 일반예매에는 더 좋은 좌석을 위한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상이라는 캔버스 위에 다양한 우리의 사랑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리는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콘서트는 6월 29일(토) 첫 공연을 시작으로 6월 30일(일), 7월 5일(금), 7일(일), 11일(목), 13일(토)까지 약 3주간 총 6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