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동생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동화 콘셉트 화보

입력 2019-04-24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방탄소년단 동생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동화 콘셉트 화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더블유 코리아> 5월 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24일)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 있는 화보를 선보였다. 따뜻한 분위기의 오래된 저택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통일감 있는 의상을 입고서 멋진 포즈를 취하며 그림 같은 장면을 완성했다. 의상, 포즈, 표정 삼 박자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순간을 만들어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하나의 꿈’, ‘반짝반짝’, ‘해맑음’, ‘행복함’ 등의 단어로 소개했다. 이어 좋아하는 것을 묻는 질문에는 재미있고 신선한 답변을 쏟아내며 본인들의 취향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음악에 대한 영감과 목표를 묻는 질문에는 진지한 대화를 이어나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섯 멤버의 다채로운 모습과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는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5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튜브 계정에서 더 많은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에 이어 수록곡 ‘Cat & Dog’으로 후속곡 활동에 나선다.

사진|더블유 코리아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