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2’ 서장훈 “연인의 외도 사연, 세상의 욕은 다 할 것”

입력 2019-04-29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장훈의 복수법이 안방극장을 빵 터트린다.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37회에서는 스릴러를 방불케하는 스펙터클한 연인의 외도 사연이 공개, 차원이 다른 흥미진진함으로 안방 참견러들을 사로잡는다.

30일 방송에서는 연애 1년차, 한창 설렘과 익숙함이 공존하는 시기에 남자친구의 외도를 직접 목격하게 된 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된다. 앞에서는 각종 애정행각을 일삼으며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왔으나 뒤로는 다른 여자들과 만나며 뻔뻔한 이중생활을 이어온 것.

이에 사연녀는 그에게 처절하게 복수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자신을 배신한 남자친구를 철저하게 무너뜨리려 이를 제대로 갈았다고. 이를 지켜보던 참견러들은 분노했던 것도 잠시 독하게 마음을 먹은 그녀에게 찬사(?)를 보내며 기막힌 사연에 눈을 떼지 못한다.

이에 참견러들은 자신이 연인의 바람을 목격한다면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해 뜨거운 토론을 이어간다. 특히 서장훈은 “내가 알고 있는 세상의 상욕이라는 욕은 다 하고 갈 것”이라며 진심으로 분노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빵 터트렸다고.

뿐만 아니라 상대에게 제대로 복수할 수 있는 기상천외한 사무실 복수법, 야구장 복수법 등을 제시하며 복수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해 30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좀 살아본 오빠 서장훈의 믿고 보는 남다른 참견은 30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