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장모’ PD “아침 드라마 막장 요소, 있지만 개연성 有”

입력 2019-05-16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상한 장모’ PD “아침 드라마 막장 요소, 있지만 개연성 有”

‘수상한 장모’ 이정훈 PD가 막장 우려에 대해 생각을 밝혔다.

이정훈 PD는 1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 제작발표회에서 “출생의 비밀과 불륜 등 아침 드라마 막장 요소가 없다고는 못하겠다”고 설명했다.

그는 “하지만 우리 드라마에는 드라마를 시작하기 위한 부가적인 설정으로 작게 깔려 있다. 타 아침 드라마처럼 막장 요소만 물고 늘어지지 않는다”며 “우리 드라마는 수진의 악행으로 벌어지는 사건으로 이뤄지는 이야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수진의 엄마로서의 모정도 담겨 있다. 수진의 악행은 엄마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행동이라고 생각한다. 도를 넘어서느냐 아니냐는 시청자들이 평가해줬으면 좋겠다. 개연성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자신했다.

‘수상한 장모’(연출 이정훈/극본 김인강)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은석(박진우)과 제니(신다은),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수진(김혜선)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타이틀롤 김혜선을 비롯해 신다은 박진우 손우혁 안연홍 양정아 수빈 등이 출연하는 ‘수상한 장모’는 ‘강남스캔들’ 후속으로 20일 오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