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심원들’ 홍승완 감독, 오늘(24일) ‘뉴스FM, 조현지입니다’ 출연

입력 2019-05-24 0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심원들’ 홍승완 감독, 오늘(24일) ‘뉴스FM, 조현지입니다’ 출연

영화 '배심원들' 홍승완 감독이 오늘(5월 24일) 오후 1시 30분 YTN 라디오 [뉴스FM, 조현지입니다]에 출연한다.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전 세대 관객들의 입소문 열풍을 이끌고 있는 '배심원들' 홍승완 감독이 5월 24일(금) 오늘 오후 1시 30분 YTN 라디오 [뉴스FM, 조현지입니다]에 출연하여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초 국민참여재판 속 서툴지만 최선을 다했던 배심원들의 이야기를 경쾌하면서도 따스하게 풀어낸 홍승완 감독은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 '배심원들' 연출 계기, 배우들과의 호흡,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한다.

홍승완 감독이 직접 전하는 '배심원들'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1시 30분 YTN 라디오 [뉴스FM, 조현지입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배심원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