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이성민·유재명·전혜진·최다니엘, 오늘(3일) 무비토크 개최

입력 2019-06-03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비스트’ 이성민·유재명·전혜진·최다니엘, 오늘(3일) 무비토크 개최

영화 '비스트'가 6월 3일(월) 저녁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물이다.

'비스트'는 오늘(3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네이버 V앱 무비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는 살인마를 잡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강력반 에이스 형사 한수 역의 이성민과 한수의 살인 은폐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 역의 유재명,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쥔 마약 브로커 춘배 역의 전혜진 그리고 한수의 패기 넘치는 강력반 후배 종찬으로 분한 최다니엘이 한 자리에 모여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연기 괴물들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명품 배우들이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한 '비스트'의 다채로운 캐릭터를 직접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리 박스 속 물건을 맞추는 게임을 진행하고 영화 속 미장센 스틸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다채로운 시간을 마련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연기 괴물들의 화려한 변신을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 '비스트'는 오는 6월 말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