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문희준♥소율, ‘슈돌’ 합류→딸 공개…아이돌 1호 부부의 ‘육아일기’

입력 2019-06-03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문희준♥소율, ‘슈돌’ 합류→딸 공개…아이돌 1호 부부의 ‘육아일기’

‘슈돌’에 H.O.T. 출신 문희준과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딸과 함께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됐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80화 ‘기억해줄래’ 편 말미에는 새 가족의 합류 소식을 예고했다. 바로 문희준 소율의 딸 잼잼이(문희율)의 모습이 공개된 것.

예고에서는 희율 양의 다양한 모습이 담기며 슈퍼맨 아빠의 재미있는 하루를 기대하게 했다. 특히 신기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로션을 잔뜩 발라 아빠를 당황하게 하는 모습 등에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희율 양의 예고 영상은 분당 시청률 16.4%(전국)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이날 ‘슈돌’ 전국 기준 14%(2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 기준)

이어 오늘(3일) ‘슈돌’ 측은 문희준과 소율, 딸 희율 양이 새 가족으로 합류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문희준이 1996년 데뷔 이후 현재까지 예능 등에서 활발히 활동했지만, 사생활 노출은 없었던지라 이목이 쏠렸다.

더욱이 문희준과 소율은 아이돌 선후배의 결혼이면서 아이돌 1호 부부라는 타이틀로 숱한 화제를 모았던바, 그들의 2세인 희율 양의 최초 공개 역시 더욱 큰 이슈를 예상케 한다.
‘슈돌’ 제작진 측에 따르면 희율은 아빠를 쏙 빼닮은 외모와 엄마를 닮은 애교 많은 성격으로 첫 촬영부터 제작진을 놀랍게 했다고. 또한 ‘오빠’에서 ‘아빠’로 돌아온 문희준 또한 딸바보의 면모를 보이는 것은 물론, 해박한 육아 지식을 과시했다는 전언이다.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생활기는 9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희준과 소율은 지난 2017년 2월 12일 결혼식을 올렸다. 같은해 5월 딸 희율을 품에 안았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