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늘(5일) ‘별의 낮잠’ MV 공개…한 편의 동화

입력 2019-06-05 1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늘(5일) ‘별의 낮잠’ MV 공개…한 편의 동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별의 낮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5일) 오후 6시 빅히트 공식 유튜브 계정과 SNS 채널을 통해 ‘별의 낮잠’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는 자막으로 된 내레이션과 함께 페이지를 넘기는 장면으로 시작해 다섯 갈래의 길, 캄캄한 방, 어두운 숲 속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를 선사한다. 다섯 멤버들은 머리에 뿔이 자라고, 어깨에 가시가 돋아나는 등 각자 처한 혼란스러운 상황을 섬세하게 연기해 눈길을 끈다.

‘별의 낮잠’은 지난 3월 발매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수록곡으로, 아련한 일렉 기타 연주에 얹어진 다섯 멤버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소프트 모던 록 장르의 곡이다. 유년시절의 ‘꿈’, ‘불안’ 등을 잊고, 극복해가는 과정을 노래한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뮤직비디오, 수록곡 ‘Blue Orangeade’ 리릭 비디오, 후속곡 ‘Cat & Dog’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밝고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9 아이하트라디오 왕고 탱고(2019 iHeartRadio Wango Tango)에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