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나혼자산다’ 유노윤호, ‘절친’ 보아와 10년 묵은 케미 예고

입력 2019-06-06 0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나혼자산다’ 유노윤호, ‘절친’ 보아와 10년 묵은 케미 예고

유노윤호가 놀이동산 사파리에서 꿀 떨어지는 데이트를 즐긴다.

내일(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십년지기 절친 보아의 동심을 채워주기 위해 유노윤호가 열정을 불태울 예정이다.

이날 유노윤호는 절친 보아에게 은혜를 갚는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그는 이른 아침부터 각종 요리 재료들을 직접 손질하며 나들이 준비에 정성을 쏟는다. 서둘러 단장을 마치고 길을 나선 그는 연신 노래를 흥얼거리며 설레해 보는 이들마저 미소짓게 한다고.

둘만의 첫 여행길에 오른 두 사람은 실제 연인 사이를 능가하는 달달한 케미를 예고한다. 유노윤호는 환한 미소로 그를 맞이하는 보아를 자연스럽게 포옹함은 물론, 내리막길에선 보아가 넘어지지 않도록 팔짱을 끼고 걷는 등 친구인지 연인인지 모를 스윗함의 정점을 찍는다.

그런가 하면 두 절친은 때아닌 인지도 굴욕에도 의연하게 반응,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세상 편한(?) 데이트를 만끽한다. 보아는 초등학생들이 자신을 ‘SM 사장’으로 알고 있다며 태연하게 푸념하는가 하면 유노윤호는 지나가던 아이에게 호기롭게 인사를 건네지만, 일순간 아이가 얼어붙어 당황해 마지않는다고.

한편, 절친과의 꿀케미로 놀이동산을 달달하게 물들일 유노윤호의 특별한 데이트는 내일(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