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미우새’ 홍선영 혈관 나이 65세…우려 자아낸 검진 결과

입력 2019-06-10 0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미우새’ 홍선영 혈관 나이 65세…우려 자아낸 검진 결과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충격적인 건강 검진 결과에 말을 잇지 못했다.

9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홍진영과 그의 언니 홍선영이 건강 검진을 받고 그 결과를 듣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문의는 홍선영의 상태가 심각한 우려를 표했다. 그는 “한 달 안에 당뇨로 인해 응급실로 실려 올 확률이 100%”라며 홍선영의 건강 상태가 상상 이상으로 악화되어 있음을 알렸다.

이어 전문의는 체지방 검사를 위한 CT 결과를 공개하면서 내장지방이 가득 차 있는 화면을 공개하며 식습관 개선을 당부했다.

뿐만 아니라 전문의는 간 검사 결과를 보여준 후 “매일 술을 마시는 남자의 간과 비슷하다. 중증도 지방간”이라며 “혈관 나이로만 보면 65세 정도”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또한 전문의는 “건강 검진 경력만 25년 정도인데 60대의 나이를 가진 분이 올 줄 알았다. 마흔도 안된 분에게서 나올 결과가 아니다”라고 홍선영에게 강도 높은 경고를 전했다.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