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이성민VS유재명, 연기 괴물들의 카리스마 대결 [화보]

입력 2019-06-15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비스트’ 이성민VS유재명, 연기 괴물들의 카리스마 대결 [화보]

영화 '비스트' 이성민, 유재명이 화보를 통해 카리스마 대결을 했다.

영화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물이다.

공개된 씨네21의 화보는 대한민국 최고 연기 괴물 이성민과 유재명의 역대급 첫 만남을 담아 눈길을 끈다. 블랙, 네이비 톤의 멋스러운 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인 두 사람은 올 여름 첫 번째 범죄 스릴러 '비스트'에서 범인을 잡기 위해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로 분해 치열한 심리전과 팽팽한 대결을 예고한다.

이성민, 유재명은 한 공간 속에서도 각자의 목표에만 집중하는 듯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극 중 두 사람이 선보일 강렬한 대립을 기대케 하며, 이성민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을 쫓는 형사 한수와 같이 강인함과 집념을, 유재명은 원칙을 중요시하는 냉철한 형사 민태와 같이 무표정함 속 날카로운 눈빛을 선보여 관심을 높인다.

이성민은 '비스트'를 비롯해 세 작품을 함께한 이정호 감독의 '방황하는 칼날'로 씨네21 표지를 처음 장식했던 기억을 떠올렸으며 유재명은 '비스트'를 통해 처음으로 씨네21 표지를 장식하게 된 특별한 인연을 밝혀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속 적인지 동지인지 알 수 없는 캐릭터의 묘한 케미를 드러내며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한 두 사람의 화보와 직접 들려주는 영화 속 이야기는 6월 18일 발행되는 씨네21 1210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과 유재명의 씨네21 화보를 공개하며 강렬한 서스펜스를 기대케 하는 올 여름 첫 번째 범죄 스릴러 '비스트'는 오는 6월 26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