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비하인드컷도 사랑스러운 구름이

입력 2019-06-26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하성운, 비하인드컷도 사랑스러운 구름이

가수 하성운의 앳스타일 7월호 화보 및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하성운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지난 1월까지 프로젝트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멤버로 활동했다. 이후 수록곡 모두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뽐내는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이번 화보는 여행을 떠나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는 ‘TRAVEL BRINGS BACK A NEW YOU’라는 컨셉 아래 진행된 만큼, 다른 화보에서 담을 수 없었던 하성운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커버를 장식한 컷에서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캐리어에 기대 있는 모습은 당장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며, 청명한 날씨와 어울리는 상큼한 미소는 여심을 사로잡는다.

등에는 크로스백 메고 손에는 캐리어 핸들을 잡은 채 뒤를 돌아보는 컷에서는 박시한 실루엣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짧은 팬츠에 들뜬 표정이 더해져 지금 막 휴가지에 도착한 듯한 설렘이 전해진다. 선착장에서 촬영한 또 다른 컷에서는 체크무늬 셔츠와 백팩에 니삭스를 매치하는 패션 센스로 배낭여행을 떠나려는 듯한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을 완성했다.

현장에 함께한 관계자는 “하성운의 밝은 성격과 붙임성 덕분에 모든 스태프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라며 “’초면갑’이라는 별명의 소유자답게 어떤 컨셉이든 찰떡같이 소화해 더욱 작업이 순조로웠다”며 후문을 전했다.

사진|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앳스타일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