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진우, ‘JUST’ 콘셉트 포토 공개…순수+청량美 가득

입력 2019-06-26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TEAM(원팀) 진우, ‘JUST’ 콘셉트 포토 공개…순수+청량美 가득

5인조 실력파 그룹 1TEAM(원팀) 진우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는 7월 11일 발매되는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발매를 앞두고 오늘(26일) 공식 SNS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우의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우는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의자에 앉아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순수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민트와 레드의 조화로 비비드한 컬러감을 살린 감각적인 콘셉트 포토는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며 여름에 발매되는 1TEAM의 새 앨범 'JUST'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진우는 1TEAM의 메인보컬로 지난 '습관적 VIBE' 활동 당시 부드럽지만 힘있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귀와 눈을 사로잡았다.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1TEAM은 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 'HELLO!'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해 탄탄한 실력과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로 무대를 채우며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1TEAM은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발매 하루 전인 7월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하고 팬들과 먼저 만난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