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김, ‘검블유’ OST ‘향기’ 공개…임수정♥장기용 로맨스↑

입력 2019-06-26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샘김, ‘검블유’ OST ‘향기’ 공개…임수정♥장기용 로맨스↑

배우 임수정, 장기용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권영일)가 설렘 지수를 극대화할 새 OST를 공개한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측은 오는 28일 정오 네 번째 OST인 샘김의 ‘향기’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향기’는 샘김의 다정하면서도 섬세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Urban/R&B 스타일의 곡으로, 온전히 당신의 노래가 되어 언제든지 서로를 느낄 수 있게 하겠다는 감동적인 마음이 담겼다. 이 곡은 지난 6화 배타미(임수정 분)와 박모건(장기용 분)이 하룻밤을 함께 하며 방 안에서 서로를 바라보던 엔딩 장면에 삽입돼 두 주연 배우의 감정을 극대화했다. 밀고 당기는 긴장감 속에 드디어 ‘쌍방 로맨스’에 시동을 건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샘김의 ‘향기’가 더해지면서, 이들의 러브라인이 더욱 아름답게 그려졌다.

또 샘김만의 부드럽고 아련한 보이스는 드라마 마니아들의 귀까지 즐겁게 만들었다. 샘김이 지난 2016년 12월 발매된 ‘도깨비’ OST ‘Who are you’로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로 호평받았기 때문에, 이번 ‘향기’로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tvN을 통해 방송된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Part 4 샘김 ‘향기’는 오는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