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주 미주 “사랑한다♥” 고백, ‘복면가왕’ 이 분위기 무엇?

입력 2019-06-29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주 미주 “사랑한다♥” 고백, ‘복면가왕’ 이 분위기 무엇?

3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듀엣곡 대결에서 판정단의 선택을 받은 4인의 복면 가수가 솔로 무대로 가왕의 자리를 노린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주에 이어 위너 강승윤, ‘첫사랑돌’ 러블리즈의 미주와 예인, 음악 프로듀서 겸 방송인 유재환이 판정단으로 활약했다.

또한, ‘도~넛’ 드림캐쳐 시연을 “아이돌이 아니다”라고 재차 확언하며 ‘고장 난 아이돌 판독기’로 활약(?)했던 강승윤은 이번에는 노래를 날씨에 비유한 멋진 감상평과 날카로운 분석력으로 ‘복면가왕’에 완벽 적응했다는 후문이다. 그가 ‘고장 난 아이돌 판독기’라는 오명(?)을 씻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울러 미주는 ‘첫사랑돌’이라는 별칭을 가진 러블리즈의 멤버답게 한 복면 가수에게 ‘하트 세례’를 보내며 아낌없이 애정표현(?)을 해 같은 멤버 예인까지 당황하게 만들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복면 가수들의 다채로운 개인기 무대가 매번 큰 웃음을 선사하는 가운데 판정단 김호영과 한 복면 가수와의 환상의 호흡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즉석에서 대사를 주고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한 편의 더빙 영화를 보는듯한 ‘고퀄’ 연기를 선사하며 개인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무대만큼이나 화려한 복면 가수들의 개인기와 신·구 판정단의 활약은 30일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