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강남, 이상화 위해 귀화…결혼 소식 임박?

입력 2019-08-27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풍문쇼’ 강남, 이상화 위해 귀화…결혼 소식 임박?

'풍문쇼' 강남은 정말 이상화를 위해 귀화를 택한 거일까.

‘풍문쇼’에서 최근 귀화한 가수 강남이 연인 이상화와의 결혼을 위한 것이 아니겠냐는 추측이 나왔다.

26일 밤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강남의 귀화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박수홍은 "소신 있게 밀어붙이는 이유가 궁금하다"고 말했고, 한 기자는 "일본인, 일본 출신 교포들의 활동이 줄었다. 강남은 꾸준히 활동 중이다. 친한 이미지 때문인 거 같고 귀화까지 신청하니 호감도 급상승이 된 거 같다"고 분석했다.

이에 레이디제인은 "귀화까지 생각하면 이상화 때문이 아닐까 생각했다”고 언급했고, 이에 한 기자는 "강남이 이상화와 사귀면서 결혼하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금메달리스트의 남편이 일본인이라는 건 언젠가 문제가 될 수도 있어서 그런 걸 사전에 방지하고자 한 게 귀화 선택 같다"고 설명한 것.

한편 다른 기자는 강남과 이상화의 인연에 대해 "'정글의 법칙' 때문에 두 사람이 알게 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태진아 때문이다. 강남이 태진아에게 이상화를 소개시켜줬다. 태진아는 역술인에게 전화를 걸어 두 사람 궁합을 봤다. 찰떡 궁합이라고 한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채널A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