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가 오늘(27일) SBS MTV ‘더쇼’에서 신곡 ‘어떻게 살아’ 무대를 선보이다.
홍자는 24일 신곡 ‘어떻게 살아’를 발매하며 자신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성 트로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가운데 오늘(27일) 음악방송 ‘더쇼’에 출연한다고 알리며 음악방송까지 접수했다.
이에 홍자는 자신의 SNS를 통해 깜찍한 표정의 인증샷과 함께 “잠시후 6시! SBS MTV 더쇼에 저 홍자가 출연합니다! 오랜만에 다시 찾아온 음악방송인 만큼 더 열심히 하고 오겠습니다! 오늘 더쇼를 통해 보여드리는 저의 신곡 '어떻게 살아'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앞서 홍자는 ‘미스트롯’에서 美(3등)으로 선발된 후 음악방송 ‘더쇼’무대를 통해 ‘미스트롯’ 경연 곡 ‘비나리’를 선보인바 있다. 이후 자신의 신곡 ‘어떻게 살아’로 오랜만에 음악방송 무대에 올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홍자의 이번 신곡 ‘어떻게 살아’ 뮤직비디오는 배우 이미숙과 영화 ‘내 머리속의 지우개’ 이재한 감독이 호흡을 맞추며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로 눈길을 끌었다.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를 마친 홍자는 오는 9월 8일(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알리며 화제를 모았고 오늘(27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신곡 ‘어떻게 살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