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심야아이돌’ 고정 DJ 발탁…29일 첫 생방송

입력 2019-08-28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성운, ‘심야아이돌’ 고정 DJ 발탁…29일 첫 생방송

가수 하성운이 데뷔 후 최초로 라이브 오디오쇼 고정 DJ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와 네이버의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 관계자는 “하성운이 매주 월~금 밤 11시에 온에어 되는 ‘심야아이돌’에 가수 하성운이 단독 DJ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로 정해진 포맷에서 벗어나 시작 시간(월-금 밤 11시)만 정해졌을 뿐 종료시간은 정해 지지 않아 팬들과 하성운이 좀 더 자유분방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성운은 그간 방송이나 콘서트에서 스페셜 MC를 맡은 적은 있지만 라이브 오디오쇼의 고정 진행을 맡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성운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심야 시간대 프로그램 DJ에 제격이라는 평이다. 노래부터 춤까지 뛰어난 재능을 보여온 하성운이 어떤 입담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하성운은 “몇 년 전 라디오 고정을 했을 때 나도 언젠간 메인 DJ를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현실이 되어 너무 영광이고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밖에 들지 않아요”라며 “청취자와의 활발한 소통과 교감을 통해 함께 만드는 참여형 오디오 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29일 밤 11시 첫 방송되며,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날씨 오른쪽 영역의 NOW 로고를 터치하고, 스트리밍 중인 프로그램 중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골라 들으면 된다. 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9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사진제공_네이버 NOW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